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FOOD

상도동 고기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방문 후기

728x90

상도동맛집으로 명륜진사갈비 갔다왔어요!

🍖🍗🌭🥓

명륜진사갈비 다들 엄청 좋아하시죠?

최근에 리뉴얼되고 처음 방문했는데요

상도동점은 신대방삼거리역과

장승배기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 내부도 정말 크더라고요! 사람도 많은데

저는 마감시간에 가서 다 빠지고 찍었어요!

역시 명륜진사갈비 동작구맛집 답게 내부도 훌륭하네요.

 

상도동맛집 명륜진사갈비 상도동점은

돼지갈비+통삽겹살+숯불닭갈비+등갈비프렌치렉+돼지껍데기+목살이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새로운 명륜진사갈비 클라스가 아주 좋네요.👏🏻👏🏻

 
 
 
 

📌가격은 성인기준 18,900원

평일 기준 2시간 이용가능해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상도동점은 이렇게

모즘튀김 존과 사이드 존 등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갓 나온 음식들이 가득해서 더더욱 좋은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고기만 먹기 질릴 수 있는데 이렇게 사이드도 다양해서

남녀노소/가족/연인 모두에게 너무 좋네요.

사이드도 먹고 싶은 것만 골라서 왔어요.

 

이제는 고기 먹으려구 했는데요.

저는 먼저 역시 명륜갈비죠!

갈비부터 먹으려구요!

(참고로 초반 숯불이 너무 쎄서 양념고기는 잘타니깐 양념없는 고기부터 구워먹으라네요!!)

진짜 맛스러운거 같아요.

명륜진사갈비답게 갈비가 넘 맛나네요

갈비는 꼭 드셔야겠어요.🫢

 

명륜진사갈비 상도동점은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좋네용!

고기도 맛있는데 인테리어도 이쁘고 좋아요

 

드디어 구워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좋아요!!!

명륜진사갈비를 사랑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진짜 맛있어서 새롭게 변한 명륜진사갈비 너무 좋아요!

 
 

양념갈비 열심히 구워먹다가

등갈비 프렌치렉도 가져와서 먹어봣는데

요것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

 

기본찬들과도 잘 어울리고 사이드랑도 잘 어울리고

아주 맛난게 투성인곳이군요!

 

그리고 양념숯불닭갈비도 가져왔는데

역시 맛있어요

아니, 왜이렇게 맛난 음식이 많은거에요~~🥹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명륜진사갈비 서울상도점은

현재 프로모션도 하고 있어요!

12월 31일까지 소주&맥주를 3,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연말 이벤트로 완전 모임하기 딱인거 잇죠!

그리고 단체 예약시 밤 12시까지 연장영업도 가능하다니

연말에 오기 너무 좋겠어요.

역시 명륜진사갈비 상도동점은 혜택이 많은 매장이네요

 
 

앞으로도 새롭게 변한만큼

맛있는 명륜진사갈비 계속 와야겠어요.

누구나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맛집 #상도맛집 #상도역맛집 #상도동맛집 #동작구맛집 #무한리필맛집 #상도동무한리필고기 #상도동고기맛집추천 #상도동동네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