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BEAUTY

중단발볼륨매직세팅c컬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도림 홈플러스점] 윤실장님 후기

728x90

 

신도림미용실 중에서도 단골손님이 가득하다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도림홈플러스점 방문했어요💜

 

요즘 뿌리곱슬머리가 자라서 정말 난리더라구요ㅜ

곱슬머리는 서러워요흑흑

그래서 뿌리곱슬을 펼 겸, 지겨운 긴머리를 없앨 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신도림홈플러스점 예약했어요

신도림박승철은 네이버예약이라 간편합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신도림 홈플러스점은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gate2번 맞은편에 위치한 홈플러스 지하2층에 위치해있어서 엘레베이터로 바로 이동 혹은,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돼요

 
 

저는 에스컬레이터를 터벅터벅 걸어내려갔고

지하2층에 도착해서 우측으로 돌면 바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도림홈플러스점이 보여요🫶🏻

이렇게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신도림홈플러스점은 신도림 홈플러스 안에 헤어샵이 있습니당

매일 10시~21시 (2,4번째 일요일 휴무)

라고 하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되겠어요

참고로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해서 방문하세요!

박승철헤어스튜디오가 워낙 유명해서 사람이 많아요❤️‍🔥

신도림박승철도 사람가득가득!!

 
 
 

저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했고

대기의자에 잠깐 앉아있다가 바로 안내주셨는데요.

내부가 깔끔하고 대기석도 넓어서 쾌적하더라구요!

게다가 모든 스태프분이 친절하셔서 넘 좋더라구요💓

저는 윤실장님께서 상담부터 마지막까지 진행해주셨어요👏🏻👏🏻

윤실장님은 신도림, 구로에서 무려 20년 가까이 헤어디자이너로 지내오셨고 두상맞춤펌 전문이시래요

그래서 오늘 모든 것을 윤실장님께 맡기기로..!

짐은 보관함에 넣어주셨고 가운으로 갈아입었어요

그리고 자리에 앉은 후 어떤 머리를 할지 간략하게 얘기나누고 바로 샴푸실로 고고!!

샴푸 간단히 하고 디테일한 헤어상담을 진행했어요

먼저 제 기장과 제 헤어 상태를 확인해주셨는데요

지난8월중순에 매직셋팅을 했고 아래부분은 많은 매직펌과 염색으로 상한 상태예요 ㅠㅠ

(이사진으론 잘 안보이지만 아주아주 상해서 빚질도 어려워요)

그래도 윤실장님께서는 손상도가 있는 머리이지만 컬부분은 모두 그대로 두고 뿌리만 매직도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긴머리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겐 너무나ㅕㅕ 달콤한 얘기죠

 

다만,, 저는 이제 긴머리가 지겹고 손상도 가득한 끝부분이 빚질할 때마다 꼬이고 엉켜서 모두 커트하고자 맘먹고 왔기 때문에 커트하기로 했어요✂️✂️

커트 직후 예요!!!! 기존 기장보다 거의 15cm는 자른 것 같아요~~! 한결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그 후 뿌리부분 건강모에 먼저 매직약제를 구석구석 발라주고, 랩씌어서 20여분 두었어요!

약제가 좋아서 그런지 냄새/자극이 없어서 좋네용

따뜻한 바람 나오는 기계인가도 십분 정도 쐬주고~

 

그리고 아래부분까지 모두 매직약제를 발라주고 중간중간 샴푸하고 끝부분은 c컬을 넣기로 했어요

 

끝부분 c컬 롯뜨 말아주시는 윤실장님 등장..!

C컬 예쁘게 말려 들어가라~~ (혼자 속으로 주문 넣는중)

 
 
 
 

엄청 뜨거워서 피부에 닿은 부분은 모두 두껍게 넣어주셨어요 ㅎㅎ 그래도 불편한 부분이 있는지 중간중간 확인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제가 불편한점이 있다면 바로 해결해주셨습니다.

 

C컬이든 s컬이든…

항상 롯뜨 풀고나서 바로 봤을 때 놀라욬ㅋㅋ

 

이어서 매직기로 뿌리부터 쫙쫙 펴주셨어요!!

 

곱슬뿌리 good bye‼️

이제 거의 끝이 보이네용🥹

중화제는 샴푸실에서 뿌려주셨어요

사실 저는 샴푸실이 제일 좋아요… 눕는 것이 젤 좋…

중화하고 샴푸해주시니 이제 끝이 보입니당

이제 진짜 머리만 말리면 끝끝끝!!!

윤실장님께서 마무리로 커트까지 추가로 해서 더욱 예쁜 디자인으로 마무리해주셨어요👇🏻👇🏻

엄청 깔끔하고 더욱 세련된 중단발이 되었어요❤️‍🔥

저는 총 3시간30분정도 시간이 걸렸는데요,

저처럼 매직세팅 하실 분들은 넉넉히 4시간은 잡고 오면 될 것 같아요~~!!

전/후 사진이에요!

윤실장님이 신경써주신 덕분에 너무 만족스러운 중단발c컬펌 스타일이 나왔어요❣️

신도림디큐브시티 미용실로 완전 추천한다구요.

근처 신도림아파트 거주하신다면

혹은 디큐브시티현대백화점 방문했다면

구로미용실 매직세팅, 커트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37035964?placePath=%2Fhom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