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FOOD

신도림 탕탕칼제비 따뜻한 조개전골 찐 맛집

728x90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조개탕 조개전골 맛집

탕탕칼제비 갔다왔어요

 
 

탕탕칼제비는 신도림역에 위치한 조개전골 맛집인데요

매장외관이 굉장히 힙하더라구요!

 
 
 

매장내부도 여기가 조개전골, 조개 맛집인가

싶을정도로 너무 핫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기분좋게 해주더라구요.

 

매장 자체가 너무 예뻐서

여기서 밥 먹기도 좋겠고,

술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매장 규모도 적당한 규모라서

모임하기에도 제격인 장소입니다.

메뉴구성도 다양한데요!

해산물이 가득한 맛집인데 가격이 합리적인것 같아요.

 
 
 

탕탕칼제비에서는 신기한 메뉴도 있더라구요.

탕수육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전골먹다가 안주로도 좋겠어요

제주도 생등심으로 만드는 탕수육이라고 하니

너무 맛나고 쫄깃쫄깃할것 같아요🫢

 

저는 탕탕전골 2인 시켰는데요

먼저 나온 기본찬도 너무 맛나보이죠?

두부와 김치라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드디어 나온 메뉴인데요

크,,,비쥬얼보세요

진짜 이런 구성,,너무 행복합니다❣️

역시 신도림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네요!

 

8시간 이상 끓인 육수로

맛을 낸 탕탕전골이라는데요

육수가 정말 뽀얀게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가득한 신도림맛집입니다.

 

조개도 정말 신선한거 같죠!

전복도 있어서 정말 좋네요.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해산물은 언제먹어도 행복

조개 베이스라 국물도 시원하고

사장님,,,여기 찐 맛집 맞네요⭐️

 
 
 
 

해산물 신선하게 맛볼수있다구요

진짜 퀄리티가 너무 좋쵸!

 

정말 양도 푸짐해서 여기에 술 한잔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는 탕탕육즙 만두찜도 시켰는데!

가격대비 구성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육즙 대박입니다.

저는 만두 킬러라 만두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탕탕칼제비 모든 메뉴 맛난거같아요👏🏻👏🏻

 
 

이렇게 먹다가 칼국수 면 추가도 가능해서

정말 맛있게 맛볼 수 있는 찐 신도림맛집이에요.

계속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한것같아요!

요즘같이 날이 쌀쌀할때

이런 국물요리 완전 땡기잖아요!

맛있는거 투성이라 탕탕전골 너무 좋겠더라구요.

 
 

밑반찬과 먹어도 맛나고

그냥먹어도 맛있는 맛집이네요.

신도림역 맛집 찾고 계시다면?

감성적 인테리어로 맛난 요리 먹고싶다면?

구로구 신도림 탕탕칼제비 추천해요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신도림맛집 #조개탕맛집 #조개전골맛집 #구로구맛집 #신도림모임장소추천 #신도림연말회식장소 #신도림찐맛집 #신도림동네맛집 #신도림해산물 #신도림조개전골후기 #구로구조개전골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