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FOOD

구디[환상계 닭한마리] 닭갈비 찐 맛집

728x90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닭갈비로

환상계 닭한마리 갔다왔어요!

 
 

저는 닭갈비 러버인데요

그래서 이번엔 구디맛집으로

환상계닭한마리 갔다왔어요!

닭전문점답게 외관부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매장 내부도 굉장히 크고 잘 정돈되어있어서!

구디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환상계닭한마리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오전11시~새벽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이고

간혹 토요일이나 휴일에 오후2-3시경 오픈하는 경우도 있으니 사장님께 전화문의해보시는 것 추천!

 
 

메뉴도 정말 다양한데요

닭요리전문점답게 닭한마리, 닭볶음탕, 닭갈비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메뉴선정부터 여러웠지만 저는 닭갈비 러버기에

0.5초 고민 후 바로 닭갈비로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기본찬인 김치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기본찬도 깔끔해서 함께 먹으면 너무 좋은 구로디지털 환상계닭갈비이더라구요.

주위를 보니 닭한마리랑 닭볶음탕도 많이시키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닭볶음탕도 먹으러 꼭 와야겠어요.

 

드디어 나온 제 닭갈빈데요!

완전 푸짐하니 맛있을거같쥬

색깔보시라구요~~~⭐️

정말 맛있을 색 입니다!

진짜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완전히 익혀서 주셔서 바로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2-3분 더 익혀서 먹어보았어요!

닭이 야들야들하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딱 적당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호불호 없을 맛이라서 구디에서 점심, 저녁, 회식메뉴로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밑반찬이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오래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더욱 좋은 구로디지털단지닭갈비 맛집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입맛을 돋구는 맛이랄까요!

완전 맛있는 환상계, 닭한마리 닭갈비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저는 이렇게 먹다가 볶음밥도 시켰어요!

 
 

닭갈비 먹고나서 후식 못참잖아요!

볶음밥은 꼭 먹어야쥬❣️

 

가격대도 합리적이라서 부담없어요💓

가족과 먹기에도 좋고, 단체 회식하기에도 너무 좋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이네요!

맛있는거 먹으니깐 기분까지 좋은 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세상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곳이에요

 

본 포스팅은 제품지원 받았으며, 포스팅 내용은 저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닭볶음탕 #구로디지털단지닭갈비 #구로디지털단지역닭갈비 #구디닭갈비 #구로디지털단지닭한마리 #구로디지털단지역회식장소 #구디회식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