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BEAUTY

[솜길에스테틱]OXY-TURN 산소테라피&블랙필 후기(신길동피부관리, 신길뉴타운 부부/커플/자매/모녀 피부관리 추천)

728x90

영등포피부관리로 핫한 피부맛집 “솜길에스테틱”에서

저는 OXY-TURN(산소)테라피와 코피지 관리

남편은 맞춤형 필링과 코피지 관리 받았어요.

좌: 피부관리 전 / 우: 피부관리 직후

솜길에스테틱은 7호선 신풍역인근 신길뉴타운 중

힐스테이트 클래시 상가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23년8월 신규 오픈한 신길동 에스테틱샵이에요❣️

신길뉴타운 힐스테이트/신파자/래미안 다 가까워용


저는 건성피부여서 수분관리가 중요한데요~!

에스테틱샵에서 수분/피지관리 받으면 좋더라구영

그래서 이번에는 남편을 꼬득여

남편도 가을 겨울 피부관리하라고 함께 방문했어요!

솜길에스테틱은 1:1맞춤피부관리로 진행되지만,

관리실이 2개의 룸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자매/모녀/부부/커플 등 동반피부관리가 가능했어요💓

(관리는 각각 룸에서 원베로 진행해요)

솜길에스테틱 원장님께 문의해보니 가능한 일정 안내 해주시다라구용

 

일정 문의 후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 후 방문했어용

만약 1인관리인 경우 별도 문의없이 네이버예약으로 활성화되는 일자와 시간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당

운영시간

월-토 11:00~20:00

일요일 휴무

솜길에스테틱은

원장님께서 직접 운영하는 프라이빗 1인샵이고요.

피부전공을 하고 강남에서 유명한 전문 스파, 피부과 근무경력을 갖고 계시다하여 믿음이 가더라구요.🥰

 

솜길에스테틱은

페이스, 바디, 아로마, 웨딩, 산후 관리까지

피부와 관련된 모든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전문샵이라

요즘같이 환절기에 다양한 케어를 받고 싶으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1인샵이다 보니 사전예약이 필수인데요.

먼저 일정을 체크하고, 예약하세요💜

오픈행사는 아직 진행중이니깐 모두모두 첫방문하세용

 
 

매장은 건물2층인데요!

사진의 X배너기준으로 좌측통로에서 갈색철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한층 오르면 나와용

 

내부는 최근 오픈한 신규매장이라 그런지

화이트앤 우드컬러로 더욱 모던하면서도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더라구요.

매장 자체가 깨끗하고 환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샵 내부에 프라이빗한 파우더룸까지 있어서

퇴근 후 방문해서 피부관리 받고 약속까지 가기 좋은 솜길에스테틱이네요.

원장님 센스 최고!💛

 

원장님께서 차를 내주셔서 따뜻하게 마시면서

상담지의 피부관련 질문리스트에 답체크했어요!

이 내용을 기반으로 1:1상담을 해주셨고 제 피부에 더욱 적합한 관리를 추천해주셨고 또한 오늘 진행하면 좋을 관리를 추천해주셨어용!

피부고민에 대한 상담, QNA

📌 저는 간혹 호르몬의 영향으로 여드름이 생기는 피부인데, 안에 씨앗을 제거하지 않으면 계속 동일한 위치에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염증이 다시 재발하면 그때는 반드시 전문샵이나 피부과에서속에 씨앗을 제거해주어야만 재발을 더디게 하거나 없앨 수 있대요!

(🚫절대 손으로 만지기 금지🚫)

📌 요즘 환절기여서인지 저녁에 스킨케어하고 자고 일어나면 엄청 건조해요 🥲

하지만 이경우도 그냥두면 안되는 문제였어요..ㅠㅠ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스킨-에센스-로션-크림)에서 에센스나 로션을 “앰플”로 대체하면 개선된대요🤍

앰플을 통해 속건조를 잡고 피부 보습에 신경써야하고 여러 종류로 많이 바른다고 도움되는 것이 아니래요 ㅠ 특히나 저 같이 건성피부는 가을/겨울에는 수분감이 오래가는 앰플이 필수래요

올리브영 달려가서 손등테스트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저희 부부가 가장 놀란 이야기

이게 모공이 아니라 흉터라고..?

그동안 남편은 본인의 피부 모공이 넓은줄 알았는데

(저도 남편이 왕모공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원장님께서 보시더니 모공이 넓은게 아니라 흉터였고, 전문샵이나 피부과에서 필링으로 한달에 한번씩 4회정도 꾸준히 진행하면 흉터가 작아지고 사라져 깨끗해질 수 있다고하시더라구요!

또 요즘 남편의 주 고민인 턱 여드름은 진정보습이 필수고, 면도 후 턱부분 팩을 주2-3회 정도 해보라고 팁도 주셨어요!

관리 전 이렇게 상담후 내 피부에 맞는 맞춤관리법도 안내주시고 추천해주시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섬세하게 저한테 필요한 정보만 알려주시는

솜길에스테틱 원장님 최고네용ㅎㅎㅎ


그리하여 저는 건조, 염증, 홍조를 잡아주는데 도움되는 OXY-TURN(산소)테라피로 진행합니당!

코피지관리& 산소테라피

코피지정리 후 산소테라피, 마무리 LED마스크팩

저는 클렌징 과정은 생략했어용

토너로 결정리 후 피지 연화제로 15분간 팩을 올려서 피지를 불린 다음에 기기 활용해서 제거했어요!

끝나면 바로 뽑힌 것 보여주는 클라스…!

시원하게 많이 뽑혀서 기부니가 좋네영👀

 

이렇게 코피지 관리를 해야 피부 속 노폐물이 안쌓여서 부드러운 피부로 가을겨울 보낼 수 있겠더라구요.

이어서 산소테라피(O2덤)를 받았어요.

정품 앰플을 새상품을 보여주시고 한 통을 그대로 제 피부에 넣어줄거예용

 

요 앰플로 진행을 하는데요👀

 

앰플과 함께 음이온과 고농도산소를 피부에 분사하여 흡수시켜 줍니당

여드름균(=혐기성균)의 생성저해시키고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과 영양을 가득 넣어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개선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이 각 단계별로 하나씩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제 피부에 맞춤형 팁들도 알려주시니

너무 좋아요! 게다가 원장님께서 애기같은 얼굴에 피부가 엄청 좋아서, 관리가 끝나면 원장님처럼 될 것 같아 좋아요>_<

이렇게 촥촥뿌리니까 완전 시원 그 자체✨

다만 눈가나 얇은 피부에는 산소압으로 인해 살짝 따끔할 수 있다고 말씀주셨는데 아주 참을만한 따끔이었아요! 얇은 피부에서만 살짝 따끔 ~!

 

앰플 한통을 모두 분사하는데 15분 소요했어요

물론 사람마다 건조함에 따라 시간이 +- 된대요!

 
 

피부에 분사된 앰플 흡수겸 얼굴의 크고 작은 근육을 열심히 관리해주셨어요

얼굴찌부짜부ing..

 

크림을 발라 LED마스크를 이어서 해주셨어요!

피부진정의 붉은빛으로 15분-20분 진행했고 이때 콜콜 잠들었어요😴

 

마무리로 모델링 마스크팩은 엄청 시원했어요!

수분/진정 등 효과가 있는데 15분정도 했어요

 

상담15-30분 / 산소테라피 1시간

총 1시간30분 잡으면 될 것 같아요

첫방문의 경우 여유롭게 2시간 잡으시고

저희처럼 동시진행은 2-2.5시간 예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집중 맞춤 관리 최고인 솜길에스테틱이에요.

피부 완전 좋아졌어요!😉


제가 이렇게 받는 동안 남편도

블랙필 케어와 코피지 정리를 했는데요!

블랙필은 천연 발효 홍초를 활용해 피부에 영양을 주고 트러블을 관리하는 천연 필링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홍초다 보니 살짝 냄새가 났다고 하는데

자극적이진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살짝따끔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렇세 블랙필 받는동안

우리남편,, 제가 열심히 사진찍으라는 미션에 맞춰

열심히 사진도 찍어왔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전날 술 엄청 먹어서 피부상태너무 안좋네요! 🫣

 

남편도 이렇게 집중케어 후

코피지 관리 했는데 요거 완전 신세계였다고

집오는 내내 자랑하더라구요.

솜길에스테틱 원장님의 코피지 관리는 진짜 최고거덩요🥰

완전 추천!

 
 

남자도 똑같은 과정을 거칩니다.

남자도 이렇게 피부관리하면 완전 좋아하니

남편분들께 한번쯤 관리 선물해줘도 좋을것 같아요!

남편의 화이트 헤드도 많이 나왔죠?

코피지 관리 1회만으로도 충분한 관리가 되네요

이렇게 코피지 후에

남편 피부에 필수적인 앰플을 투입하여

얼굴에 도포한 후 미세전류를 활용해서 피부에 집중 침투 시켰다는데요.

이게 정말 시원했대요!

 
 

끝나고 원장님께 물어보니 남편 피부가

열이 많아서 쿨링감이 필수였어서

더더 열심히 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도 LED 빨간 레이저를 받고

마스크팩을 15분간 받고 끝났는데요!

 
 

저보다 늦게끝난 남편이,,

나오자마자 싱글벙글에 피부 완전 뽀얗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저랑 원장님 다 감탄하며 한번만 받아도 이렇게 좋은거아니냐고 했습니다.

스스로 칭찬받고 거울가서 셀카도 찍더라구요?

좋아보인다 너?

이렇게 관리 전/후 표정만 봐도

믿기지 않을정도로 뽀송한 피부로

저나 남편이나 집중 관리를 솜길에스테틱에서 받았습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화장이 들뜨기 쉽잖아요ㅠ

산소테라피 / 필링 등 달에1-2번만 샵에 오더라도 훨씬 깔끔한 피부 유지할 수 있어용

저처럼 건조한 피부는 OXY-TURN 산소 테라피를,

남편같이 여드름 피부는 블랙필 관리로

피부 스트레스는 날려버리세요👫

피부전문가의 상세한 설명, 프라이빗한 피부관리,

신길동피부관리샵으로 솜길에스테틱 추천드립니다.

 
 

제로페이/서울페이도 가능해서 영등포사랑상품권 사용해보세용👩‍👩‍👧‍👦

신길뉴타운 혹은 근방에 거주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용

첫방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