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BEAUTY

신림동네일 [네일샵스트릿] 자석젤네일 했어용

728x90

신림동 네일샵으로

깔끔하고 힙한 네일샵스트릿에서

자석젤네일했어요!💅🏻

네일샵스트릿은 굉장히 힙하고

요즘 감각으로 디자인 잘하는 네일샵이래용

 
 

신림역4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네일샵스트릿 바로옆에 아이스크림할인점이 있어서

찾기 정말 쉬웠어용

📌 매주일요일 휴무, 운영시간은

월~토 12시~21시

네이버를 통해 문의/예약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신림역4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네일샵스트릿 바로옆에 아이스크림할인점이 있어서

찾기 정말 쉬웠어용

📌 매주일요일 휴무, 운영시간은

월~토 12시~21시

네이버를 통해 문의/예약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내부는 아담한 2인석으로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되어 힐링되는 분위기였어요!✨

 
 
 
 

이달의 네일부터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용

색상도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아용❤️‍🔥

저 여기서 또 고민 오백번했어요👀

아트는 좀 더 고민하기로 했고 그전에 먼저

손톱길이와 모양을 정했어요!

현재 저는 제일 길게 기른 상태이고(참고 길러옴)

평소 긴손톱은 불편해서

짧은 손톱에 둥근모양으로 진행하기루 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저의 손톱은 과감히 갈고 깎아주셨어요ㅎㅎ

 
 
 
 
 

이어서 손톱케어를 진행했어요!

네일샵 방문하면 손톱관리도

꼼꼼하게 해주시니 케어받는 기분이 너무 좋네용

섬세한 손놀림이셔서 더 좋아욧><

 

 

큐티클제거중인데용

꼼꼼히 알코올소독도 해주시더라구용 청결/깔끔 그자체💅🏻


 
 

손톱 비교샷이에용— 오른쪽사진 케어된 손가락!!

큐티클제거 첨인데 아프지 않고 편안해서 좋았어용

 
 

그리고 베이스젤을 발라서 초벌 후 기계로 구웠어용

 
 

벌써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용??!

그나저나..

오늘 제가할 디자인은요…?

저는 부담스럽지 않은 단조로운 디자인을 희망하여

제희망사항에 맞추어 자석젤네일을 추천해주셨어용

 
 

깔끔하면서도 너무 단조롭지 않은 젤네일,,

넘넘 예쁘더라구용💞

 
 
 
 

이어서 컬러를 정하는 시간!!

컬러는 제가 희망하는 컬러 몇개를 뽑아서

직접 손가락에 테스트로 올려주셨어용

근데 다 예쁘고.. 뭐하지……

이렇게 테스트하면서 더 어울리는 색 고르는거

재미져용...❗️❗️또하고 싶당❗️

결국 정해진 가운데의 보라빛컬러💜🤍

손가락 움직일때마다 넘 예쁠 것 같아용

(1.화이트 - 2.보라 - 3.연파랑)

거의 차이가 없지만 실제 빛에 왔다갔다하면 달라유

 
 
 
 
 

이제부터 1~2 손가락씩 젤네일을 올리고

구워주는 것을 반복했어요!

손가락마다 총 2번(2코트) 발라줄거에용

첫 코트는 그냥 바르고 굽고,

2번째 코트는 바르고 자석으로 모양잡기~

 

요렇게 자석을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컬러감을 만들어줄 수 있대용

넘넘 신기방기👀

 
 

그리고 파츠도 한 손당 2개씩 붙일거에용>_<

어떤 파츠 붙일지 고르고 젤 작은 친구로 선택!

포인트로 반짝반짝 넘 예뻐용✨

다음엔 좀 더 큰 파츠로 도전!!

 
 
 
 

마무리로 탑젤까지 바르면 끝납니당!!

+정말정말 마지막으로, 모양 조금 더 다듬기!!!

 
 
 
 
 

꺅!!!! 이제 완성되었어요!

자석젤네일 짱짱 예뿌당💅🏻💘

 

손가락 움직일 때마다 색이 바뀌는 매직!!✨

이래서 예쁜젤네일하러 네일샵스트릿에 오는거쥬

제가 원하던 스타일로 나와서 넘넘 예쁘고

내손을 보니,, 자꾸 세일러문이 생각나는ㅋㅋㅋ

문 크리스탈 파워~~ 빛으로 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반짝한게 너무 예쁘고,

모던하면서도 깔끔해서 질리지도 않는것 같아요.

사진 계속 찍고 싶은 네일이에요!

쌤이 중간중간, "손 살짝 움직일게요~"

말씀해주시면서 넘 친절하셔서 좋았어용!

게다가 예뻐지고 있는 제 손꾸락을 보니

넘넘 행복한 시간이었죠~🫢

네일샵스트릿 신림네일 맛집이 맞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디자인 확인가능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보고 오셔도 좋겠어요.

네일제거는 2~3주 뒤를 추천해주셨어요!

습기/물에 약하니 당분간 설거지 파업입니당ㅎㅎ

그리고 큐티클제거해서 건조할 수 있으니

핸드크림도 필수래용

#젤네일유의사항 #젤네일유지력높이는방법

 
 

#젤네일가격 #네일샵스트릿젤네일가격표

 

✨11월의 예쁜 아트도 많고 기분전환으로

젤네일로 네일샵스트릿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