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REVIEW OF BEAUTY

신길동 두피관리/탈모관리 숲칼프 대림점 스케일링 케어 후기

728x90

구로대림 탈모 관리로 유명한

숲칼프 대림점 방문했어요

 

숲칼프 대림점은 대림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월요일은 휴무고 평일,주말 운영하고 있으니

스케쥴 확인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매장은 딱 찾기 쉽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방문전 네이버를 통해 사전에 예약이 가능하기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것 같아요.👏🏻👏🏻

숲칼프 대림점은 지루성두피 관리 같은

문제성 두피관리는 물론이고

원형탈모, 부분탈모 등 탈모관리도 잘 한다고 하더라구요.

두피 탈모 전문센터이니 ! 고민되시는 분들 방문하셔서

상담과 함께 케어 진행하시면 될것 같아요.🙂

또한 다이어트 순환운동, 체험관리, 바디케어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라고 해서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도 요즘 가을이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인지 탈모관리를 받고 싶어서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매장내부 모습도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많은 자격증들을 보아하니 역시 탈모전문센터가 맞다는걸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전문적 지식과 맞춤형 제품으로

문제성 두피와 탈모 케어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가고 케어받고 계속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숲칼프 대림점은

피부 국가 자격증 5회 속성과정,

슈가 왁싱 자격증 5회 속성과정,

두피관리사 7회 속성과정

그리고

두피창업 세미나도 진행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도 상담해봐도 좋겠네요

 

저처럼 직장인들은 물론,

청소년 학생들도 공부때문에

요즘은 탈모도 많이생기잖아요 ㅠ^ㅠ

초기에 딱 관리하는게 좋기때문에

꼭 케어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먼저 예약에 맞게 상담을 진행하는데요.

저는 기본 스케일링 받기로 했는데요

 

제 두피 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셨어요

한눈에 봐도 문제가 많아보이죠...?

샘플 대비 제 머리 상태가,,

붉은 곳도 많고 열이 많은 두피에

각질도 보이고 모공도 많이 열려있다고 하네요!

탈모로 가는 단계였어요🫣

그래도 머리카락이 한 모공에서

3개이상 잘 나고 있는곳도 많아서

관리가 필수였어요!

이럴게 제 두피상태를 기록해서 관리해주시더라구요!

앞으로 꾸준히 받으면 좋아지겠죠!!

이제부터 본격 관리 들어갑니다!!

먼저 이렇게 가운을 갈아입고요!

 
 

스케일링을 받으러 이동했어요!

스케일링 받는동안 다리관리도 받을 수 있어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샴푸와 숲칼프의 탈모예방과

저한테 필요한

노폐물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앰플을 받으며

두피 관리를 받았어요!

 

그리고 미세전류로 두피에 영양과 자극을 줘서

두피에 도움을 주셨어요!

그리고 림프선 관리도 해주셨는데요

림프선 관리를 해야 머리속의 안좋은 독소와

노폐물을 빼고 순환을 시켜 머리의 열을 내릴 수 있대요!

그래서 원장님께서는 이렇게 주에 한번

방문해서 케어를 받고, 나머지 6일은 집에서

두피 홈케어를 받으면서 머리의 열도 내리고

두피를 관리하면 좋겠다고 안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앰플을 바르고 마지막으로 머리를 감고

손으로 두피를 한번 더 자극 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자리를 바꿔서

저한테 필요한 영양 앰플을 마구 뿌려주셨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모공이 열려있어서 스팀을 주거나 하면

더 안좋다해서 스팀은 생략후 앰플을 마구 뿌려주셨습니다

맞춤형으로 관리 해주시네요~!

 

숲칼프 대림역점은 이렇게

1:1관리와 100% 예약제로 운영중이라니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

이렇게 집중케어를 받으면서 중간중간

관리하는 방법도 안내주시니 정말 좋더라구요!

두피가 깨끗해진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앞으로도 두피관리를 잘 해서 탈모예방도 해야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약 한시간동안

림프 순환, 클렌징, 디톡스, 트리트먼트, 영양 관리

받고 나니 완전 구피가 깨끗해졌어요!

이건 기록해야한다며 열심히 찍었어요

깨끗하니 기부니가 다 상쾌한거 있죠!

📌위: 관리받기 전

📌아래: 관리받은 후

이렇게 숲칼프 대림점에서

관리 받고 깨끗한 두피가 되어서 정말 기분 좋네요

두피 스케일링 필수인거같아요

 

728x90